자기들이 굳이 출동을 해야할 일이 아닌것 같다며 직접 경찰서 사이버 범죄 수사과로 내방해서 사건 접수를 하라고 했다. 니미... 복잡하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안전하고 빠르게 급전을 구할 수가 있기 때문에 주위에서도 많이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우선은 나의 인적사항을 물었다. 그리고 어머니의 성함, 연락처, 주소를 물었다.

-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담당자입니다.  

대출처럼 미리 돈을 빌려서 쓰고 갚아나간다는 의미에서 기능적으로 비슷하다 볼 수 있습니다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만 있다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소액결제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인 결제로 인한 민원과 달리 명의도용및 도용결제는 명백한 범죄 행위며, 범죄로 인한 피해구제 및 수사는 현재 수사기관만의 업무영역이므로 요금구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소액결제 현금화 드릴 수 없습니다.

준준애비 일상·생각 두 아이의 아빠가 꾸준하고 소소하게 관심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될 일들을 직접 하게되었다. 그리고 그들보다 내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적가 가깝게 이루어 내어서 다행이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